[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엑소 카이가 구찌 단편영상 시리즈 The Performers(더 퍼포머스) 참여를 통해 감각적인 매력을 새롭게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엑소 카이가 참여한 구찌의 단편 영상 시리즈 ‘The Performers’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보그, GQ 등 유력 매거진을 출판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콘데 나스트(Condé Nast)’와 구찌의 협업작으로, 구찌(Gucci) 아이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퍼포먼스의 주인공 카이의 예술적 동기와 영감의 원천을 조명하는 바로 이뤄져있다.
특히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기억 여행’을 콘셉트로, 춤을 추게 된 계기, 가족에 대한 추억 등 카이의 자전적인 이야기와 함께 그의 뛰어난 패션 감각과 유려한 춤선을 판타지 드라마 형태로 오롯이 전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영상 총 디렉터인 루시 루스콤(Lucy Luscombe)은 “막강한 파급력을 가진 K-POP 스타 카이를 만나기 위해 서울에 왔다. 우리는 이번 작업을 통해 카이의 춤에 대한 가치관과 개인적인 경험들을 이끌어냈으며, 카이는 감각적인 영상 한 편을 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이의 ‘The Performers’ 영상 및 화보는 구찌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 및 각국의 보그, GQ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