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데이타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프로모션 실시

Photo Image

컴퓨터 제조업체 ㈜다산데이타는 내년 2월 28일까지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에 온라인 견적, 가격 및 상담문의를 요청하는 이들에게는 따뜻한 스타벅스 커피를 100%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시게이트 500GB 외장형 SSD를 제공한다.

다산데이타 관계자는 “스마트한 연구실 환경을 위한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프로모션을 통해서 강력한 성능과 시스템 안정성을 자랑하는 Dell Precision 7920 Tower 워크스테이션과 NVIDIA Titan RTX 2개 구성을 2,000만 원 이하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고급 공학, 시뮬레이션 및 재무회계, 대규모 데이터 세트의 과학적 분석에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는 ‘7920 Tower 워크스테이션’은 최대 28코어/56쓰레드를 지원하는 최신 인텔 제온 프로세서 2개를 탑재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3TB DDR4 2666MHz 메모리로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성능 및 확장성을 모두 갖춘 듀얼 소켓 워크스테이션 Dell Precision 7920 Tower는 서버실이 아닌 사무실에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GPU를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1993년에 설립된 다산데이타는 다년간의 HPC Cluster 구축 노하우를 통해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확보 및 지속적인 실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