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SBS '더 팬' 출신 솔로뮤지션 임지민이 뮤비티저와 함께 새 앨범 속에 담긴 매력반전을 일부 드러내며 컴백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10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임지민 싱글2집 'Youth(유스)'의 타이틀곡 '후유증 (WHO,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터리한 공간을 배경으로 신곡의 개성넘치는 사운드와 이에 맞춰 펼쳐지는 임지민의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특히 SBS '더 팬'으로 입증된 바 있는 임지민 특유의 퍼포먼스 매력이 성숙한 콘셉트에 맞춰 한층 더 진하게 묘사됨으로서,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임지민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은은하게 느끼게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너, NCT127 등을 비롯해 데뷔곡 '놀리지마'로 임지민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씨크루(C.crew)의 와니(Wani), 권용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을 앓는 남자의 감정을 유려하게 표현한 타이틀곡 '후유증'의 매력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한편 임지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후유증’을 포함한 새 싱글 앨범 ‘Youth’를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