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뮤지션 임지민, 새 타이틀곡 '후유증' 뮤비티저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SBS '더 팬' 출신 솔로뮤지션 임지민이 뮤비티저와 함께 새 앨범 속에 담긴 매력반전을 일부 드러내며 컴백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10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임지민 싱글2집 'Youth(유스)'의 타이틀곡 '후유증 (WHO,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Photo Image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터리한 공간을 배경으로 신곡의 개성넘치는 사운드와 이에 맞춰 펼쳐지는 임지민의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특히 SBS '더 팬'으로 입증된 바 있는 임지민 특유의 퍼포먼스 매력이 성숙한 콘셉트에 맞춰 한층 더 진하게 묘사됨으로서,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임지민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은은하게 느끼게 한다.

Photo Image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너, NCT127 등을 비롯해 데뷔곡 '놀리지마'로 임지민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씨크루(C.crew)의 와니(Wani), 권용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을 앓는 남자의 감정을 유려하게 표현한 타이틀곡 '후유증'의 매력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한편 임지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후유증’을 포함한 새 싱글 앨범 ‘Youth’를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