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방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지난 5일 인도네시아 ACE hardware(KAWAN LAMA그룹)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목적으로 현지에 방문해 '2020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다.
ACE hardware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서 51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홈임프루먼트 기업이다. 공기청정기술 전문 기업인 클레어는 ACE hardware에 지난 2017년 입점해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실제로 △작은 소음 △각 방에 맞는 공기청정기 △자체개발필터 △모던한 디자인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신제품 런칭 세미나는 매해 개최되는 행사로, 작년부터 기업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와의 파트너쉽을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매출 신장을 견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올해 신제품 런칭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공기청정기 제품을 선보였다. 새장을 떠오르게 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엿보이는 '클레어 K'와 타워를 연상시키는 모던한 디자인의 '클레어 T', 그리고 기존 클레어 링에 스마일 이모티콘으로 포인트를 더한 '스마일 링'까지 다채로운 제품의 정보를 전했다. 더불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안 등 상반기 전략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당사만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인정받고, 신제품 출시까지 이르게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