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부진 고민이라면… 쇼핑몰, 홈페이지부터 점검해야

카이먼, 전략적인 쇼핑몰, 홈페이지 리뉴얼의 중요성 강조

Photo Image

매출이 부진해 고민이라면 회사 쇼핑몰, 홈페이지부터 점검해보자. 트렌드에 한참 뒤처진 채 그저 구색만 갖추고 있는 쇼핑몰, 무엇을 파는 것인지 알기 어려울 정도로 중구난방 쓸데없는 정보를 늘어놓은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매출에 도움을 주지 않는다.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기업의 첫인상을 좌우한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홈페이지를 잘 구축하는 것만으로도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매출도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그러므로 쇼핑몰, 홈페이지 개발 역시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이자 고도몰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 관계자는 "쇼핑몰, 홈페이지는 내부에서 관리하기 편리한 기능적인 측면에서 접근하면 효율성을 높이기 어렵다.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맞춤형 제작을 통해 파급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야 마케팅 전초기지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다"며 "단순히 비용이나 개발 기간에만 집중해 개발사를 선택해서는 안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카이먼은 사용자 중심의 탄탄한 기획부터 고퀄리티의 디자인 및 개발진행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신뢰를 높이는 홈페이지를 구축한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내부적으로 개발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만 수주를 진행해 프로젝트 시작단계부터 전담 PM을 배정해 안정적인 개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 고도몰 쇼핑몰 반맞춤형, 맞춤형, 튜닝 등의 개발 역시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맞춤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사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는 카이먼은 전 직원이 쇼핑몰 및 홈페이지 개발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적인 매출 향상이 가능한 전략적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