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브랜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 모두가 함께하는 레이블 싱글로 대중과의 음악교감도를 더욱 높인다.
최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에서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앨범 'BRANDNEW YEAR 2019 [DO THAT BRANDNEW THING]'가 오는 12일 공개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BRANDNEW YEAR 2019 [DO THAT BRANDNEW THING]'은 매년 연말 브랜뉴뮤직이 선보여왔던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시리즈의 하나다.
이번 앨범은 AB6IX, 범키, 양다일, BDC 등 고른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협업을 토대로 이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예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올해 많은 팬분들께서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이번 브랜뉴이어 싱글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며 "오는 14일에 열리는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에서 이번 싱글 곡들의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콜라보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오는 12일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앨범 발매와 함께 14일 오후 6시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릴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로 대중과의 화려한 연말마무리 기회를 갖는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