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3일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는 가운데, 마련된 700석 모집이 성황리에 모두 마감됐다. 지난 4일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단 하루만에 모집이 완료 된 것이다.
이유는 합격 이후 취업 및 실무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인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을 통해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회원이라면,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주택관리사 동문회에 가입할 수 있다.
동문회 가입 시 △국내 최대의 주택관리사 인적 네트워크 △동문회 인맥북 △에듀윌 동문회 전용 커뮤니티 초대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초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선착순 합격자 모임 신청 및 참석 기회 △10만원 상당 취업실무특강 수강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주택관리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최고급 만찬과 함께하는 선후배 만남의 자리 및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 등이 예정됐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