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블루독 2020년 책가방 컬렉션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2020년 신학기를 기념해 책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루독의 책가방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 보조가방 증정 등 세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U자형 어깨 끈과 에어매쉬 등판은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특수코팅 처리로 비나, 가벼운 물 등 생활 방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3M 재귀 반사로 어두운 밤에도 차량으로부터 아이의 안전을 보호, 평소 또는 하교 시 음료 보관의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측면 쿨링 포켓에 물병을 넣을 수 있도록 했다.

Photo Image

블루독은 뉴트로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2020 책가방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 또는 핑크색 필통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책가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커스터마이징 기프트인 네임택을 증정한다. 네임택은 이니셜 컬러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문구까지 선택해서 신청 가능하다.
 
책가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SY MALL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어 2010년부터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을 통해 태아, 영아, 산모의 사망률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태아, 영아 생존을 후원하는 브랜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