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자산관리 성공 콘서트 진행

종합자산관리 전문가 과정 실무상담 동시 진행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금융부동산학부는 최근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자산관리성공콘서트 및 종합자산관리 전문가 과정 실무상담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과 개인 재무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융부동산학부 교수진, 재학생, 졸업생 및 일반 시민들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경희사이버대 금융부동산학부는 매년 특성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해 가장 주목할만한 주제로 각 분야(금융,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을 진행해왔다. 올해부터는 분야별 종합자산관리 전문가를 초빙해 실무상담을 함께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 금융부동산학부 이정민 학부장은 “행사는 금융부동산학부를 비롯해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행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내달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