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에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 CF를 1일 공개했다.
CF 속에는 배우 정우성이 와이즈캠프 모델로 출연해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정우성과 개뼈노트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자아낸다.
특히, 디지털교과서 도입의 흐름에 맞게 비주얼 세대에 속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비주얼씽킹 학습을 소개하고 있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천재들의 학습법으로 수능 만점자들의 노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개뼈노트는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초중고 교과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비상교육에서 제작한 학습기인 만큼 학교 교과과정을 예습, 복습하기 적합하다. 또한, 비주얼씽킹이 적용되어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그림을 통해 쉽고 직관적인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 공부에 대한 재미있는 인식도 만들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특히, 이에 적용된 학습 플로우도 눈길을 끈다. 와이즈캠프의 노하우를 담아 개뼈TV, 펼치기, 말하기, 그리기 등의 학습 플로우를 통해 개념을 구조화하여 학습 내용이 90% 이상 기억에 남는 공부를 할 수 있다.
김태진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정우성 배우와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가 만나 다양한 분야에서 비주얼 콘텐츠를 접하는 요즘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공부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개념의 뼈대를 튼튼히 잡고 스스로 생각하며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12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0년 1월 13일까지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비주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신청 시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청자에 한해 총 천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 추첨을 통한 경품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