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김필이 데뷔 8년만의 첫 정규앨범과 함께 대중에게 진심어린 위로를 전한다.
2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티저를 공개, 김필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이 오는 13일 공개된다고 전했다.
앨범 'yours, sincerely'는 데뷔 8년만에 처음 내놓는 김필의 첫 정규앨범으로, Beautiful Scar·Dreamer·변명·Maybe·결핍·Pray·Black·Still You 등 전곡 작업참여로 만들어진 8트랙을 통해 그만의 감성을 오롯이 전한다는 취지를 드러낸다.
이는 곧 2011년 멜론 오디션 'Take#1'과 2014년 Mnet 슈퍼스타K6 등 오디션 경력과 '비긴어게인3'과 '더 콜2' 등 음악예능 출연 등 대중소통 속에서 'Marry Me' 'Stay With Me' '성북동' '청춘' ‘목소리’ '사랑 둘'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필의 음악적 진정성을 엿볼 수 있는 계기로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수 김필이 13일 컴백을 확정 짓고,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자신만의 색깔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필은 오는 13일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 발표와 함께, 이달 20~22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릴 단독콘서트 'COLOURS'로 활동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