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Photo Image
웅진코웨이가 출시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웅진코웨이(대표 안지용)가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두 달 마다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하고 고급스러운 리얼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춘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 공기질에 맞춰 특화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다.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조화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했다. 방오 가공 및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리얼 패브릭 소재로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커버를 선택할 수 있다. 리얼 패브릭 커버는 추가 구매 가능하며, 탈부착이 용이해 고객이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국제무선충전규격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 할 수 있다.

이제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선호한다”면서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실내 공기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공간 분위기를 살려 전 연령대 소비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