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최고제품상

Photo Image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상을 수상했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이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 등 최첨단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사람과 애완동물 등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생활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해 오염 패턴과 실외 공기 상태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스스로 실내 공기질을 최적화한다.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으로 제품 컨트롤과 실내 공기질 각종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모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이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SK매직기술력을 인정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제품 개발과 앞선 기술력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면서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권익에 앞장 서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