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9시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큐넷 한국산업인력공단을 통해 발표됐다.
이에 에듀윌은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의 신청이 접수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2,000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가운데, 단 1시간여 만에 신청이 모두 마감된 것.
본사측은 ‘합격자 모임’에 참석하게 해달라는 민원 전화가 빗발쳤다고 덧붙였다. 대규모의 합격자를 수용하기 위해 작년 aT센터에 1,300명을 수용한 것에 이어 올해 수용 인원을 2,000명으로 늘렸으나 코엑스D홀의 수용인원보다 더 많은 문의가 있었다.
이렇게 합격자모임이 인기인 이유는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 취업이나 개업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인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을 통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회원이라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에 가입할 수 있다.
동문회 가입 시 △국내 최대의 공인중개사 인적 네트워크 △동문회 인맥북 △공인중개사 커뮤니티 초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선착순 합격자 모임 신청 및 참석 기회 △부동산 실무대학 강의 △개업축하 3종 세트 등 동문 대상 다양한 행사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오는 12월 9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합격자 모임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제 30회 공인중개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과 합격자 모임에 대한 소개가 이뤄진다. 2부에서는 최고급 만찬과 함께 초대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