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벨트, 오는 내달 5일 박성현 프로 팬사인회 개최

Photo Image

영국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드루(DRUH) 가 플래그십 스토어 드루 강남점(이하 강남점)을 새롭게 선보이며 드루벨트 후원 선수인 박성현 프로와 팬과의 만남을 주선한다.

드루는 오는 12월 5일 강남점 근처에서 박성현 프로를 후원한 이래 처음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드루측은 ‘팬과의 알콩달콩 소통’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 날 팬 사인회에는 여러 흥미로운 주제를 제시해 박성현 프로의 생각을 들어보는 ‘재치만점 남달라’라는 토크 쇼 뿐 아니라 상상 못 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도 진행된다.

팬들 각자가 준비한 사인 대상물에 박성현 프로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와함께 참석한 모두에게 드루에서 마련한 의미 있고 소중힌 기념품도 제공된다.

팬 사인회 참가 여부는 드루 강남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된다. 드루는 강남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독점 대리점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오는 12월말까지 대리점 계약을 진행한 점주에게는 2020년 박성현 프로가 첫 참가하는 아시아 지역 LPGA 대회에 초대하기로 했다.

드루코리아 강명호 대표는 “박성현 프로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다. 다 모시지는 못하지만 선택되신 분들은 잊지 못할 시간이 될거다. 앞으로도 드루는 고객이 늘 행복한 골프 스타일을 추구하도록 굳건한 동반자게 되겠다”고 팬사인회 진행 소감을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