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4일 앞으로 다가온 대중음악축제 'MMA 2019'가 출연자뿐만 아니라 시상자 라인업에서도 화려함을 보이며, 그 서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은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이하 MMA 2019)’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애틋 로맨스 여주인공 김소현 △‘4달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영철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올 박서준 △안방과 스크린을 매료시킨 진정성 넘치는 연기매력의 이제훈 △군전역 이후 늠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이현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 △‘선넘규’ 캐릭터와 함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 △영화 '기생충'으로 칸을 매료시킨 배우 최우식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한지혜 △연기와 예능, MC까지 소화하는 만능 여배우 홍수현 △결혼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종횡무진 예능을 휩쓸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 등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해당 라인업은 방탄소년단·마마무·청하·헤이즈·ITZY(있지) 등 속속 공개되고 있는 출연자 라인업과 함께, MMA2019 무대를 대중문화 전반의 대규모 축제로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바로 귀결되고 있다.
한편 MMA2019는 카카오가 주최하고 카카오엠(Kakao M), 엠스톰(MSTORM)이 주관하는 국내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오는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진다. 시상식 레드카펫 및 공연실황 전반은 △카카오톡 #MMA탭 △멜론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 포털 다음 등을 통해 국내에서 시청가능하며, MUSIC ON! 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 등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와의 협력 속에서 글로벌 대중에게도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