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Photo Image

지난 10월에 시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큐넷을 통해 오는 27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30회 시험은 지난달 26일 실시, 11월 1일까지 시험 이의 제기 의견 접수 기간을 거쳤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끝난 지금 2020년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마지막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는 12월 7일(토)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메가랜드는 이미 부산, 광주, 대구, 대전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했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학개론 스타강사 이종호 교수가 진행하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트렌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모든 것’, 세법 스타강사 이송원 교수가 진행하는 ‘2020 공인중개사 시크릿 전략! 한 번에 붙는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술’, ‘2020 공인중개사 합격의 중심! 메가랜드로 합격의 기준이 달라집니다’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시디즈 의자 T60, 삼성 에어드레서, 삼성 제트 청소기, 갤럭시탭, 에어팟 또는 아이콘X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용어 해설집, 합격 가이드북, 셀프노트, 에코백, 전자파 스티커, 현장결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해당 설명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