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이 신규 수강생들에게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학기 보상 할인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2020년 첫 개강반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사회복지사∙청소년지도사·영어영문학·경영학 총 4개 과목이 단과 과정과 패키지 과정으로 다양하게 개설된다.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 모두에게 강의 할인 혜택을 주며, 2020년 법안 개정으로 올해 말 수요가 몰리고 있는 사회복지사 패키지의 경우 정가 대비 6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선착순 신청자 100명에게 어드밴처타임 비모 여행용 캐리어(12만원 상당)를 선물한다.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내년 진로 설계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보상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우리 교육원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1:1 관리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단기에 원하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 첫 개강반 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전문 교수진 강의를 제공한다. 또, 수강생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와 함께, 시험·레포트·토론 등 가이드북까지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