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G마켓 잘 됨 파티' 연다..."100원 딜로 '갤럭시폴드' 행운을"

G마켓은 다음달 15일까지 연말 캠페인 'G마켓 잘 됨 파티'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잘 해 왔으니까 다 잘 될 거예요'를 메시지를 내건다. G마켓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한 해 마무리를 응원한다.

Photo Image

G마켓은 행사 기간 '잘 됨 할인쿠폰' 3종을 증정한다. '매일 잘 됨 쿠폰'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D당 매일 1회 발급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된다. 이외에도 '만나서 잘 됨 쿠폰', '카드할인 매일 됨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해외항공권은 최대 20만원 할인, 국내 항공권은 10% 캐시백을 각각 적용한다. 해외여행 패키지, 국내 여행·레저, 국내 호텔, 해외패스 입장권까지 모두 즉시 할인되는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패션·뷰티 부문에서는 매일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유료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35%, 일반 고객에게 3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최대 할인 폭은 30만원이다. 뷰티 브랜드는 스마일클럽 40%, 일반 고객 35%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500만원 상당의 해외지구 인기 아이템 5종을 100원딜로 선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512GB), 애플 에어팟 프로, 프라다 버킷백 등에 100원으로 응모 할 수 있다. 미당첨자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