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신곡 'STARLIGHT' 금일 공개…데뷔 10주년 '팬사랑 고백송'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전하는 팬사랑 고백이 금일 음원으로 공개된다.

21일 JHS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효성 신곡 'STARLIGHT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곡 ‘STARLIGHT’는 2016년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이후 3년6개월 만의 새 솔로앨범이다.

Photo Image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한 이래로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효성이 작사·곡 참여를 비롯한 앨범기획 전반에 참여하면서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오롯하게 담아낸 작품으로서 큰 의미를 갖는다.

전효성은 최근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곡은 팬들에게 보내는 노래로 온전히 제 감정과 제 말을, 오롯이 전효성의 스타일로 담을 수 있어서 두근거린다. 밤 하늘에 반짝거리는 별빛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팬들 생각이 났다. 팬들과 함께 한 추억들이 반짝반짝 하늘에 펼쳐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STARLIGHT’를 만들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효성은 이날 오후 6시 신곡 'STARLIGHT' 공개와 함께 내달 28일 팬미팅 진행으로 대중과 공감하는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