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퍼니쳐 ‘STUDIO RTA’, 우리 아이 신학기 가구로 추천

Photo Image

최근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가성비 대신 마음의 만족을 주는 ‘가심비’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가구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잡기 위한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그 중 아리아퍼니쳐가 선보인 ‘STUDIO RTA’은 품질을 비롯해 디자인,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리아퍼니쳐의 자체 브랜드인 STUDIO RTA는 독일의 최첨단 기술 설비로 가정 및 사무용 가구로, 스크래치에 강한 LPM과 전 제품 E0 등급 소재만을 사용했다. 또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TUDIO RTA 시리즈 중 하나인 ‘Standford 수납침대’는 공간 활용도를 높여 같은 공간이라도 더 넓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때 배송 대란 사태를 겪었을 만큼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로, 친환경 자재로 제작돼 성인은 물론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 해당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외에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아리아퍼니쳐는 공간 맞춤 활용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현대인의 생활 건강을 고려한 모션데스크와 폴딩베딩 역시 사이즈, 컬러, 디자인 별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션데스크의 경우 메모리가 가능한 스위치로 편리성을 더했고, 라운드 모서리 처리나 사선형 다리, 깔끔하게 정리된 하부 전기배선 등 디테일까지도 꼼꼼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높이 조절이 자유로워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션데스크는 아이의 집중력을 향상해주기 때문에 신학기 가구로도 제격이다.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생활하게 되면 비만 위험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다양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아이의 방은 놀이와 학습, 수면이 잘 이루어질 수 있는 안전한 공간으로 구성해야 하므로, 신학기 가구를 선택할 때는 안전한지, 놀이와 학습, 수면이 잘 이루어질 수 있는지,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지 등 모든 요소를 적절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아리아퍼니쳐의 STUDIO RTA 제품들은 실용성과 안전성, 디자인 등의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주면서 아이부터 성인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둘 다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