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과 함께 테트라팩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버킷리스트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에 오픈한 칠성몰이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가 더해져 7년 만에 새 단장된 것을 알리고 환경친화적 포장재인 '테트라팩' 제품들의 인지도 제고 및 붐업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테트라팩 제품을 구매하고 북유럽 버킷리스트 힐링 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와 함께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칠성몰에 직접 접속하거나 네이버에서 '칠성몰'을 검색한 후 쇼핑몰에 들어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에 담긴 총 9가지 제품 중 1가지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총 533명에게 1등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인당 600만원 상당)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20일 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공식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된 칠성몰은 '7개의 별을 만나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7개의 소비자 친화적인 핵심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콘셉트, 개발 배경, 이색 레시피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로 채워졌다. 대표 서비스는 원하는 날에 집 앞까지 생수, 트레비 등을 배송해 주는 정기배송 서비스, 갓 생산해 7일 이내 배송해 주는 싱싱마켓, 모바일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및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원클릭 서비스 등이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