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풋사과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여왕의 비밀은 블랙 프라이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 기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풋사과는 덜 자란 사과로 크기 4cm 이하, 무게 4g 이하인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새싹보리, 새싹브로콜리 등 새싹 채소에는 일반 채소보다 영양분이 다양하고 풍성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풋사과도 마찬가지다. 풋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일반 사과보다 10배나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양분이 풍부한 풋사과에서 추출한 풋사과 추출폴리페놀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 허리둘레 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주목할만 한 점은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이 같은 효과가 지속됐다는 점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여왕의 비밀 풋사과 다이어트 1+1(1박스는 2주 분량)구성 상품을 구매하면 정가보다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무료 배송, 적립금 사용 등 기타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제외된 것으로 실제로는 이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왕의 비밀 관계자는 “11월은 쇼핑의 계절임과 동시에 옷이 길고 두꺼워지면서 다이어트에 소홀하기 쉬운 계절”이라며 “이 시기에 바짝 관리해야 요요 현상을 방지하고 다이어트의 고통을 줄일 수 있으니 이벤트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풋사과 다이어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