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엠 코인, 상용화를 위한 유저 확보 이벤트 성황리 마쳐

Photo Image
사진제공 : 에이피엠 코인

지난 18일 동대문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apM)과 협업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에이피엠 코인(apM Coin)이 이와 관련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또한, 이벤트 종료와 함께 해당 코인은 지난 11월 14일 오후 3시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상장해, 15일 오전 기준 최대 거래량 및 최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고 전했다.

관계자 측은 “에이피엠 코인이 세계적으로 신뢰를 받는 글로벌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에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서 공식 데뷔를 했다”고 전하며, “지난 14일 상장을 시작으로 코인의 블록체인 실사용 사례를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체 측은 지난 4일부터 진행한 ‘에이피엠 멤버스 &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 이벤트’에 약 5,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했다고 전했다. 시작 당일 약 1,5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했다.

해당 코인은 한국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 그룹의 의류 도매 시장 비즈니스 노하우를 활용해 의류 도매 시장 맞춤형 고객 보상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코인이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멤버스(apM Member)를 통해 해당 그룹의 3개 쇼핑몰, 에이피엠, 플레이스, 럭스의 연평균 방문객 150만여 명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