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데뷔 3년만의 첫 음방1위와 함께 초고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빅톤이 최근 타이틀곡 퍼포먼스 뮤비와 함께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있다.
최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팬카페 등을 통해 빅톤 미니5집 'nostalgia(노스텔지어)' 타이틀곡 '그리운 밤'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에는 화려한 도시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그리운 밤'에서 표현하는 빅톤의 카리스마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 컷이 전면적으로 담겨있다.
이는 곧 드라마틱한 느낌의 비주얼 컷 중심 뮤비와는 또 다른 빅톤만의 매력을 느끼게 하며 관심을 모은다.
빅톤 신곡 '그리운 밤'은 1년6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 'nostalgia'의 타이틀곡으로, 프듀X101로 재조명된 이후 급속한 성장세를 기록중인 이들에게 음원차트 30위권·전곡 랭크인·데뷔 첫 음방1위 등의 기록을 남겨주며 한 단계 더 성숙해진 모습을 가능케하는 작품으로서 자리잡고 있다.
한편 빅톤은 각종 방송 출연과 광고 및 매거진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이달부터 시작되는 첫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 공연으로 내년 초 서울 올릭픽공원 올릭픽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New World(뉴 월드)’ 개최를 예고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