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LG V50S 씽큐, '4K 타임랩스'와 '3200만 전면카메라 미러모드'에 반했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LG V50S 씽큐, 여행러를 꿈꾸고 있다면? By 릴라킹

Photo Image

여행 콘텐츠를 만들 때 자주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가 초고화질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법인 '타임랩스'입니다. 일출과 일몰, 별과 구름 등 자연과 시간이 주는 감동을 담기에 좋습니다. 활기찬 도시 풍경이나 야경을 담기에도 좋은 촬영 기법이죠.

얼마 전 여행에서 '타임랩스' 촬영을 했습니다. 제가 가져간 장비는 LG V50S 씽큐 단 하나. DSLR, 미러리스 등 고성능 카메라 없이 4K 타임랩스 영상이 가능하단 사실이 믿어지시나요? 여러분도 4K 타임랩스 영상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깜짝 놀라실 겁니다.

LG V50S 씽큐 타임랩스는 압축률을 ×10, ×15, ×30, ×60 등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5를 선택하면 녹화된 영상 15초를 1초로 압축해 빠르게 재생하게 됩니다. 촬영 중 녹화를 끊지 않고 화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DSLR 카메라 없이 LG V50S 씽큐만 갖고가면 떠나면 되니 마음까지 가벼워집니다. LG 듀얼 스크린을 받침대로 활용하는 것은 또 하나의 꿀팁! 출사를 나가면 카메라 렌즈 챙기는 것도 일인데 스마트폰 하나로 아름다운 풍경을 쉽고 간편하게 담을 수 있어 만족 또 만족입니다.

Photo Image
LG V50S 씽큐 듀얼스크린 미러모드

LG V50S 씽큐의 3200만화소 전면카메라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죠. 보통은 전면카메라로 셀피만 찍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LG 듀얼 스크린 '미러모드'를 이용하면 LG V50S 씽큐는 3200만화소를 갖춘 훌륭한 디카로 변신합니다.

'미러모드'는 전면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서도 똑같이 띄워주는 기능입니다. 듀얼 스크린을 360도 뒤로 완전히 접으면 앞뒤가 똑 같은 화면이 되는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이 동시에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높이가 낮은 곳을 로우앵글로 촬영할 때도 듀얼 스크린 각도를 조절하면 보다 쉬운 자세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영상 촬영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만족스러운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G V50S ThinQ! 깊어가는 가을, 알록달록한 낙엽이 전해주는 감미로움을 영상으로 담아보세요!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