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건강 지킴이 락피도, 온가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공영홈쇼핑 19일 런칭방송

Photo Image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락피도가 온가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 11월 19일 오전 8시 40분부터 9시 40분까지 1시간동안 공영홈쇼핑에 런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락피도 관계자는 “홈쇼핑 진출 및 공영홈쇼핑 첫 런칭을 기념하여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6개월분, 12개월분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락피도는 엄마가 엄마에게 추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주요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식물성 유래 SP 듀얼코팅 유산균이다. SP듀얼코팅은 해조류와 호박 유래 식물성 코팅 기술로 국내 특허 코팅 기술이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17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며,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함유돼 장내생산성을 높였다. 합성향료, 동물성 젤라틴 성분을 뺀 식물성 원료로 만든 캡슐을 사용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이 만든 유산균으로, PTP 포장으로 제작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향후 홈쇼핑 진출과 더불어 여러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공영홈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