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 수능 점수로 가능한 명문대입학전형 및 장학금 정보 제공

Photo Image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많은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수능 점수를 통해 해외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입학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도 취업난에 시달리는 학생들이 늘면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학위를 갖길 희망하는 학생이나 해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호주’는 세계적 수준의 높은 랭킹을 가진 대학교가 많은 곳으로 동시에 호주유학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호주는 세계적 수준의 높은 세계 랭킹을 가진 대학교가 많이 있다.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 대학교는 4차 혁명을 준비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수업을 통해 수준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무엇보다도 학업 중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턴쉽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다문화 환경을 갖고 있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유학을 한다면 글로벌 인재로서의 기본 스킬을 가질 수 있다.
 
특히 호주와 뉴질랜드 대학교는 수능 점수를 통해 대학교 1학년으로 바로 입학이 가능한 추세이기 때문에 수능점수로 해외 대학 입학을 생각하는 학생들에게는 더욱 희소식이 되고 있다. 또한 수능점수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내신성적만 혹은 검정고시 성적만 가지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호주대학교, 뉴질랜드대학교 입학 전형이 따로 있기 때문에 호주유학, 뉴질랜드유학을 준비한다면 개개인의 케이스별로 전문가와 정확한 입학 상담을 해야한다.
 
이에 호주와 뉴질랜드 대학교에 입학 하기 위한 입학전형을 제공하기 위해 23년 전통의 호주/뉴질랜드 유학 기업인 ㈜코코스 유학이 12월 7일 (토) 삼성동 코엑스에서 ‘호주&뉴질랜드 박람회’를 개최했다.
 
코코스유학은 호주의 명문대학교(멜버른대학교, 시드니대학교, 호주국립대, 퀸즐랜드대학교, UNSW, 모나쉬대학교, 서호주대학교, 애들레이드 대학교)를 비롯한 호주 전 지역 대학교와 교육청의 공식입학처다. 또한 뉴질랜드 8개의 모든 종합대학교의 공식입학처로 입학 가이드 라인과 장학금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코코스 유학이민은 호주 6개 도시와 뉴질랜드 내 2개 도시에 지사를 갖고 있는 국내 유일의 회사다. ‘호주/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지니스워어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 수상’ 및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선정 최우수상 수상’을 한 호주/뉴질랜드 전문 유학이민 회사로 뉴질랜드뿐 아니라 호주 정부 공인 유학이민 전문기업이다.
 
12월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코스유학박람회’ 검색 후 2019 호주뉴질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