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브랜드 ‘엘리샤펫’, 2019 케이펫페어 참가

Photo Image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엘리샤펫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엘리샤펫은 반려동물의 슬개골탈구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매트류와 반려동물의 안전을 지켜주는 안전울타리 및 고양이 모래매트, 펫장난감, 펫텐트 등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애견, 애묘인들을 위한 천연오일 탈취제까지 제품의 범위를 확장했다.
 
슬개골탈구는 선천적으로 소형견들에게 많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으나 현대 생활 속 반려견들은 집안 생활이 늘어 실내에서의 점프와 외상 등 후천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려견을 위한 논슬립매트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엘리샤펫의 펫 매트는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쿠션감을 지닌 매트로 생활방수는 물론 반려동물이 사용할 때 쉽게 마모되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였다.
 
엘리샤펫은 이번 박람회에서 엘리샤펫의 스테디셀러 논슬립매트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롤매트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을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특히 매일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미호르노제 탈취제 100ml(로즈 or 로즈마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