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플러스㈜(대표 최성환)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호주 유아동 자외선차단 전문 브랜드 '베이비반즈'의 제품을 선보였다.
베이비반즈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커머스플러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베이비반즈와 썬글레이드의 겨울 시즌 신상품인 방한 모자 및 스키 고글, 스키 마스크 등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이월상품 특가전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 스노보드 등을 즐길 때 꼭 필요한 헬멧, 워머, 스키장갑, 양말 등을 원스탑 쇼핑할 수 있는 기회로 올해 스키를 배울 계획이 있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전시가 될 것이다. 온라인 최저가보다 10~30% 정도 더 저렴하게 겨울시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새로 출시된 '썬글레이드 익스트림 스키 방한마스크'는 성인도 착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와 귀마개 기능을 강화한 디자인으로 목도리, 마스크, 귀마개의 기능이 하나로 충분한 올인원 방한 마스크이다. 스키, 스노보드 등 윈터 스포츠뿐 아니라 평소 외출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온 가족의 방한용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에는 겨울철에도 워터파크가 함께 있는 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기는 경우도 많아, 물놀이 시 추위를 타는 아이들에게 보온효과가 있는 썬글레이드 네오프렌 수트 수영복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잠수복 소재로 체온을 지켜주는 수영복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 상품인 UV차단 모자 플랩캡, 캠핑햇, 아쿠아 플랩캡, UV차단 수영복 등을 시즌 오프 가격으로 최저가 판매해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코엑스 유교전 전시회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이벤트 및 다양한 추가 현장 할인 행사 등이 준비돼있다"라며 "기간 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이비반즈 공식사이트에서도 '온라인 유교전'이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