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유이앤루이, 친환경 코코넛 원료 유아식기 선봬

Photo Image

친환경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코코넛 유아식기를 선보였다.

유이앤루이는 이유식 초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하기 알맞은 흡착유아식판, 흡착볼, 수저포크세트, 젓가락 등 다양한 식기 제품을 선보이며 2019하이서울혁신브랜드어워드에 선정돼 제품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Photo Image
Photo Image

특히 이유식기에 자기주도식사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흡착식판과 흡착볼이 메인상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유아식기 세트 상품인 흡착 아기천사식판 기프트박스의 경우 2019년 서울어워드 디자인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유이앤루이 유아식기는 기능성 플라스틱 첨가제를 개발하는 기업인 테코플러스에서 개발된 식물성 분해제(T-MBA)가 첨가돼 제품 폐기 시에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된다는 점이 특징이며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더불어 USDA, RoHS, BPA-Free, GB테스트 등 세계 각국에서 취득한 인증을 통해 인체 안정성과 제품력을 검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이앤루이 마케팅 담당자는 “유이앤루이 부스에서 다양한 참여이벤트를 통해 베이비 스푼&포크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드릴 예정이며 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