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석사과정 모집

국내 유일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 양성 과정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1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으로, 온라인 교육을 통해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을 통해 실력을 겸비한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 △연구회 활동 지원 △다양한 장학제도 등 최고의 학사 시스템으로 학업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원 졸업 후에 산림치유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자연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서종순 웰빙문화대학원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웰빙건강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웰빙문화대학원을 통해 삶의 질과 미래 가치까지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 자격은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으며 1차 합격자에 한해 내달 21일 2차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내달 23일에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