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우주소녀가 새로운 감성과 세계관의 조화를 담은 새 앨범의 매력을 비주얼적으로 표현하며 컴백 기대감을 좀 더 높였다.
1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곡 '이루리'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의 배경과 함께 블랙 재킷과 베스트, 화이트 셔츠, 반짝이는 장신구 등으로 멋을 낸 멤버 10인의 개성적인 매력과 비주얼들이 또렷하게 묘사돼있다.
이는 통통튀는 러블리 매력에서 시크한 매력의 섬세한 걸크러시로 변화하는 우주소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내비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 높이는 바로 작용한다.
우주소녀 신보 'As You Wish'는 그간 이들이 보여준 통통 튀는 러블리 매력과 몽환적인 섹시매력 등 다채로운 감각과 세계관을 담아 감성적으로 한템포 끌어올린 앨범이다.
특히 그동안 우주소녀 앨범 주요곡들에 랩메이킹을 해왔던 엑시가 자작곡 'Don't Touch' 수록과 함께 또 한번 전곡 랩메이킹에 나섬은 물론, 다원이 수록곡 'Full Moon'(풀 문) 작곡에 힘을 보태는 등 점차 늘어나는 음악적 역량과 이에 따른 감성과 진정성들이 한데 어우러진 작품으로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루리'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