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지스타 창구 공동관,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이벤트 준비

Photo Image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2019 지스타 창구 공동관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구 프로젝트에 선정된 TOP3를 포함한 총 44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행사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위해 6분 창구쇼핑, 창구천왕, Re-턴업랭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SNS인증 이벤트, 스탬프랠리 등의 이벤트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6분 창구쇼핑은 2019 지스타 창구 공동관 행사기간 동안 진행되며, 실제 홈쇼핑처럼 참가사의 출품작을 PR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출품작들 중 최종 1위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인 Re-턴업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Re-턴업 프로그램은 매일 턴업랭킹을 공개한 후, 투표를 통해 TOP5를 선정한다. 이후 4일차인 마지막날에 TOP5 출품작 시연 또는 인터뷰를 진행하고 리뷰 토크쇼까지 마친 후, 최종 투표를 통해 마지막 1위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는 실시간 모바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창구공동관 안내 사이트에 접속한 후 아래 하단으로 스크롤 하면 투표할 수 있는 버튼을 클릭 후 투표 진행을 하면 된다.

창구공동관 안내 사이트는 투표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안내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2019 지스타 창구공동관 행사 참여 전에 미리 확인하면 보다 재미있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60PR 피버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창구쇼핑에 참가한 기업의 부스가 빛나면 해당 기업의 출품작을 시연하고, 시연 이후에 경품을 2배로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창구천왕 프로그램 역시 6분 창구쇼핑처럼 행사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창구천왕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하여 참가사들의 출품작을 직접 플레이 해보고, 다른 인플루언서들과 게임 승부를 펼치는 매치 이벤트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정소림 게임해설가, 허준 MC, 이현우(클템) 게임해설가, 권이슬 아나운서가 출연하여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외에도 60PR 피버타임처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창구마불 스탬프랠리는 창구공동관 내에 있는 각 부스들을 찾아가 게임을 시연한 후 스탬프(스티커)를 받는 식으로 하여 최대한 많이 완료하는 이벤트이다. 경품은 구글기프트 카드부터 다양한 혜택이 담긴 럭키카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시연 완료한 횟수에 따라 경품이 다르게 지급된다.

게임 시연 이벤트인 스탬프랠리 외에도 SNS인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구글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2019 지스타 창구공동관 행사와 관련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