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새 앨범 OBSESSION 컴백 본격화…'EXO VS X-EXO' 획기적 콘셉트 예고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엑소(EXO)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의 정면대결을 표현한 획기적인 콘셉트와 함께 컴백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엑소 정규6집 'OBSESSION'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EXODEUX(엑소듀스)'라는 명칭과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는 데뷔때부터 이어져온 엑소만의 세계관 스토리텔링과 새 정규앨범 콘셉트의 연결 속에서 갈등적 존재인 X-엑소(X-EXO)의 등장과 대결을 시사하는 독특한 모습을 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X-엑소의 각종 SNS 오픈과 동시에 서로 상반된 콘셉트의 티저컷과 영상, 뮤비 등의 순차공개를 시사함으로써 이러한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자정 ‘#EXODEUX’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과 함께 콘텐츠 반응에 따른 프로모션 리워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중과 함께하는 엑소(EXO)의 모습을 더욱 부각시킬 예정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 6집 ‘OBSESSION’은 이달 27일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