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월간 '프리스쿨',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독서 습관을!

Photo Image

아에이오우디자인㈜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가 보는 유아잡지 월간 '프리스쿨'을 선보인다.

월간 프리스쿨은 캐릭터를 통해 책 읽는 재미를 느끼게 해줌으로써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누리과정과 연계된 내용의 색칠하기, 다른 그림 찾기, 선 연결하기, 미로 찾기, 수와 한글 익히기 등 유아들이 스스로 학습과 흥밋거리를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콘텐츠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매월 캐릭터를 메인 표지 모델로 등장 시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프리스쿨은 유아교육 현장 및 박람회, 캐릭터 체험전, 유아교육 기관, 캐릭터 관련 제조사와 유통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Photo Image

아울러 월간 프리스쿨은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윤선생의 유아 사업 자회사 ㈜이노브릿지와 유아교육 콘텐츠 개발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2020년 3월부터 윤선생 학습 프로그램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에는 프리스쿨을 윤선생 전국 센터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