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의 드루벨트,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그랜드 오픈

Photo Image

6500여 드루벨트, 드루 선그라스 및 의류 등 다양한 라인업 공개

영국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드루(DRUH) 가 플래그십 스토어 드루 강남점 (이하 강남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 역삼에 위치한 강남점은 기존 드루 매장과는 차별화된 컨셉트를 채택,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드루 시그너처 제품인 벨트, 팔찌 외에도 선그라스, 장갑, 볼마커 등이 전시되며 올해 새롭게 추가된 의류 라인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벨트 선택 존을 마련해 6,500여 가지 벨트 중 스타일에 맞는 가죽과 버클을 고를 수 있으며 고객과 여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된다.

회사측은 “오는 9일 오픈일부터 2주간 일부 품목에 한해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드루와 함께하는 박성현 프로 팬사인회에 참가할 기회를 드린다”고 밝혔다.
오픈 당일 내장객에게는 음료와 디저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구매에 따른 선물도 한정 수량 제공된다. 드루는 강남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컨셉 대리점 모집에 적극 나서는 한편 브랜드 홍보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드루코리아 강명호 대표는 “강남점에서는 드루 브랜드에 대한 재미있는 정보와 제품은 물론 골프에서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 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