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NET 원격평생교육원, 올해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 모집

Photo Image

영어교육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YBMNET 원격평생교육원이 올해 마지막 개강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개강반은 사회복지사∙청소년지도사∙건강가정사∙영어영문학∙경영학 총 5개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과정에 대해 수강료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내년부터 2급 자격증 취득 자격요건이 상향 조정되기 때문에 현행 기준이 적용되는 올해 취득 준비를 시작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에 여러 명이 함께 신청할수록 높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정가 대비 최대 67%까지 할인해준다.
 
또, 고등학교 졸업자들을 위해 1년 반 안에 사회복지 학위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수 있는 패키지 과정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건강가정사 자격증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과정도 개설해, 중장년층 및 경력단절여성 등 재취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더 늦기 전에 목표로 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 개강반이 올해 마지막인데다 인기 과목은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수강신청을 마치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11월 개강반 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YBMNET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개별 상담을 신청하면 1:1 컨설팅과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