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 할인 오늘의 특가···‘쿠팡 땡큐 위크’ 시작

Photo Image

쿠팡에서 최신 무선 청소기부터 럭셔리 휴대용 오디오, 아이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까지 올해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패션, 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 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슨, 뱅앤올룹슨, LG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 가전부터 연인 선물로 후회 없는 프라다, 펜할리곤스 고급 향수, 예비엄마에게 인기 있는 피셔프라이스, 소르베베 등 육아 필수 브랜드,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중소기업 히트상품까지 국내외 인기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팡은 땡큐 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 ‘오늘의 특가’를 통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켓배송 상품에 사용 가능한 ‘시크릿 땡큐쿠폰’도 랜덤으로 오픈 후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땡큐쿠폰’은 쿠팡앱에 접속한 후 ‘내 할인’ 코너에서 매일 오전 7시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행사 첫 날인 4일에는 네이쳐스웨이, 나우푸드, 재로우를 비롯한 로켓직구 전품목을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가전/디지털, 출산유아동, 주방용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메리온 홈식기세트, 레노버 노트북, 소니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조스진 청바지 등 인기 선물 아이템부터 겨울맞이 용품까지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관은 켈로그, 질레트, 오랄비, 다우니, 테팔,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리벤스, 팬물산, 샤바스, 생활공작소, 리바트 등 다양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자주 찾는 생필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뷰티, 패션 용품, 평소 눈 여겨 봤던 가전제품까지 인기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쿠팡은 매일 저렴한 가격, 수 많은 상품 셀렉션, 그리고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