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고양이뿔, 유·아동 성교육 콘텐츠 브랜드 ‘아름알음(Alm&Elm)’ 소개

Photo Image

어린이 교육콘텐츠 전문 기업인 ㈜고양이뿔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동 성교육 브랜드 ‘아름알음(Alm&Elm)’을 선보인다.

고양이뿔은 윤리와 도덕적 가치를 중시하는 "어린이 교육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각 분야의 전문인들과 함께 올바른 교육 상품을 기획, 제작하는 기업이다.

고양이뿔의 대표 브랜드 아름알음은 '아름다운 세상에서 자신을 올바르게 알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를 의미하며 성에 관한 과학적 지식 외에도 어린이가 갖추어야 할 인성과 사회성을 배우는데 유익한 교육 상품 및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양이뿔은 이번 전시에서 전제품 대폭 할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교육기관용 상품과 가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단행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이뿔의 김혜선 대표는 “아름알음의 콘텐츠와 상품은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현장 테스트와 검증을 통해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성교육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아름알음을 통해 성교육에 관한 왜곡된 편견을 바로잡고, 유·아동 성교육이 어린이의 행복을 위한 사회화 교육으로서 인식되길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