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달 4일부터 24일까지다.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12월 초부터 체험단 활동을 시작한다.
체험단은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해 약 50일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는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는 LG V50S 씽큐, 미니빔(모델명 PH130)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LG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약 75%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올해 7월 갓 만든 수제맥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출시했다. 인디아 페일 에일(IPA),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맥주 5종을 제조한다. 취향에 따라 2~3주 만에 약 5ℓ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LG 홈브루 위생관리에도 신경썼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에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부 살균 및 외부 세척, 필터 교체를 진행한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갓 뽑아낸 나만의 맥주를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