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가 오늘 마감될 예정이다. 막바지 마감을 앞두고 자녀의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시험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최근 스마트학습으로 자녀의 수학실력을 향상시키려는 학부모들도 늘어나고 있다. 학년에 관계없이 학습생의 수준에 따라 원하는 수학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초급과정부터 최고수준 과정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있다.
수준별 수학학습 과정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는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최근 학습 신청자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자녀가 우수한 성적과 수학실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밀크티 영재수학관의 최고수준수학, 최강 TOT, HME수학학력평가 코너를 통해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태블릿PC를 이용해 모든 학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아이의 수학적 흥미와 관심을 높일 수 있다. 학습생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학습으로 구성했고, 기기에 내장되어 있는 전자 펜을 이용해 직접 초등수학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수학경시대회 준비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HME 전국 해법수학학력평가 온라인 접수는 오늘 11월 3일까지며, 포털사이트에서 ‘HME’ 혹은 ‘HME 수학경시대회’를 검색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