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파고다토익 오늘 무료’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은 파고다 토익을 1개월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파고다 토익 오늘 무료’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학 전에 미리 실력 향상을 원하는 토익커들을 위해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정밀 진단 테스트와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취약유형 학습 20강, 모의고사 4회분으로 구성된 ‘파고다 오즈랑풀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무료 이벤트와 함께 토익 학습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것을 방지하고자 동기부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기간 내 진단테스트 1회 응시, 취약유형 학습 10강 수강 후에 모의고사 2회에 응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1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100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500명) 총 6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전에 파고다 토익 오늘 무료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토익 실력을 진단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방학 전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집중적으로 학습하면 보다 빠르게 목표 점수에 도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고다토익 오늘 무료 이벤트는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파고다 오즈랑은 2019년 5월 론칭한 AI 솔루션이다.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분석으로 토익 수험생들이 취약한 파트와 유형을 단기에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돕는 개인형 인공지능 학습 솔루션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