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배우 김희선 원적외선 마스크 화보 공개

Photo Image
보미라이 배우 김희선 화보 공개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배우 김희선은 독보적인 미모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어깨선이 드러난 레드 드레스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김희선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화보 콘셉트마다 다양한 포즈를 선보임은 물론 앵글까지 직접 제시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김희선 씨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만족도 높은 화보를 완성시켰다”면서 “앞으로 TV CF 공개 등 김희선 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희선이 모델로 활동하는 보미라이는 국내 뷰티 마스크 중 유일한 원적외선 마스크다. 보미라이는 눈에 보이지 않으나 깊은 파장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적외선을 활용했다. 특허 기술 '골드시트'를 적용해 원적외선의 효과를 더욱 높였다. 원적외선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피부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피부 톤, 보습, 탄력, 피부 진정 등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 내부에 램프가 없어 눈부심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영호 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