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내달 1일 오전 8시 40분부터 단 1시간 동안만 공영홈쇼핑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특별 무료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에서 학교 공부에 필요한 전 학년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정용 스마트러닝이다. 교과 콘텐츠뿐 아니라 인성, 문화, 예술, 코딩, 실감형 콘텐츠 등 교과 밖 콘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 ‘홈런 AI생활기록부’를 론칭해 학습습관 처방 메시지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생방송을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5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홈런’ 14일 무료체험 기회와 함께, 초등 필수 역사 및 한자 교재 총 5종이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는 공영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이 2019년도에 공영홈쇼핑에서 첫 생방송을 한 기념으로 제공되는 특별혜택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공영홈쇼핑 생방송은 약 2년 만이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아름 마케팅팀 팀장은 “2학기는 유난히 빠르게 지나가는 시기로 지금 이맘때부터 겨울방학을 준비해야 새 학년에도 무리 없이 안착할 수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 홈런’ 특별 패키지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인 학습습관을 형성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10월 14일부터 오는 12월 22일까지 10주간 ‘아이스크림 홈런과 함께하는 나만의 맞춤 학습습관 찾기 10주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런 정회원들이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한편 대외적으로도 바른 학습습관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촉구한다는 취지에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