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잔티젠, 2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베리굿 조현, 여자친구 은하, BJ금화 등 몸매 관리 비결로 유명한 ‘슈퍼 잔티젠 원캡슐 다이어트’가 ‘20% 할인 쿠폰 무제한 발급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따.

이번 이벤트는 내달 11월 31일까지 슈퍼 잔티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 잔티젠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용받을 수 있으며 제품 배송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재발급 횟수 제한은 없으며 쿠폰을 통해 최대 41,600원(24주 구성 기준)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잔티젠은 미역과 석류에서 추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잔티젠을 섭취하면 기초 대사량이 400kcal나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규칙적인 운동으로 근육과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효과와 비슷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슈퍼 잔티젠 관계자는 “여름철 몸매 관리를 열심히 했어도 가을, 겨울에 방심하면 요요 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한다”며 “슈퍼 잔티젠을 통해 몸매를 꾸준히 관리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니 적극적인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