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T 본고사가 6개월 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합격 가능성을 높이려는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험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다.
실제로 수험 전문가들은 2차 전공시험으로 가기 위해서는 먼저 1차 관문인 PSAT 시험 합격선을 넘기는 것이 필수사항인 만큼 지금부터 본격적인 PSAT 준비에 나설 필요가 있다고 지적한다. 또한 무작정 기출문제를 풀기보다는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험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합격선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특히, 피셋 강의 선택 시에는 자신의 현재 점수와 취약 과목에 따라 전략을 달리 할 필요가 있다. 다른 과목의 점수는 잘 나오는데 특정 과목이 취약하다면 해당 과목만 골라 수강함으로써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여야 한다. 반면에 전 과목에 취약점이 있다면 포괄적인 튜터링이 필요하다.
이처럼 PSAT 대비 맞춤 수험전략이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피셋인강 전문업체인 메가피셋의 패스 상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메가피셋에서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필합격 T-PASS’와 자신이 취약한 과목만 수강하기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한과목 PASS’를 출시했다.
메가피셋 ‘필합격 T-PASS’는 PSAT 전문교수진의 2020 대비 개강예정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출문제를 통한 핵심기초, 필수기본 학습부터 기출변형을 통한 응용심화, 고난도 심화 과정과 신작 엄선을 통한 실전 엄선모의고사, 파이널+핵심정리를 제공한다.
또한 트레이닝 교재 3종, 모의고사 총 111회차, B4 모의고사 바인더 3종, 2020 메가피셋 강의교재 5권 등 콘텐츠와 학습관리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된다.
취약한 과목만 선택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한과목 PASS’는 과목별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프로그램이다. 최대 75% 할인을 통해 필요한 과목만 수강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와 오프라인 학원 혜택도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