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덕업닷컴(대표 이경화)이 클래스 참여 대중을 향한 문화혜택 강화로 다양한 '워라밸'을 지원하는 취미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해나간다.
29일 덕업닷컴 측은 최근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과 회원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제휴는 각급 전문가·셀럽들과 함께하는 취미소모임 서비스를 추진하는 덕업닷컴이 영화배급사 NEW의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와 함께 대중의 워라밸 수준을 향상하는 데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양측은 이번 업무제휴 이후 덕업닷컴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VIP 영화티켓 2매 증정 △6개월간 영화 및 콤보구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 대중의 다채로운 취미생활을 지원해나가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덕업닷컴 관계자는 “대중들이 가장 선호하는 취미가 ‘영화관람’인데, 덕업닷컴의 가장 첫 번째 제휴를 영화관과 체결한 것은 매우 의미있다”며 “향후 다양한 취미&레저 관련 기업들과 제휴하여 서비스 신청 고객들의 취미생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덕업닷컴은 '누구나 최고와 닿을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양정원·봉만대·글배우 등 50명의 셀럽 및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여가 취미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최근 취미클래스 모집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