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을 감성 물씬 담은 '탐스테이지' 개최

Photo Image

탐앤탐스는 30일 저녁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9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뮤지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데일리 감성 듀오 '자리(JARI)'가 함께 한다. 공연의 모든 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노래할 예정으로 지친 일상의 위로를 건넨다. 뒤를 이어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 '제이세라(J-CERA)'가 무대를 준비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자리와 제이세라의 무대는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그들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탐스테이지를 기념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당일에 구매한 신메뉴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현장에서 3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탐앤탐스 MD 상품 및 아티스트 싸인 CD를 증정한다. 또 공연 중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MC의 깜짝 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고객들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열고 있다. 짝수 달에는 공연에 해당하는 탐스테이지, 홀수 달에는 영화에 해당하는 탐시어터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진행한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