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실제 손으로 안마한 듯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브람스 스툴마사지기 BM-977’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람스 스툴마사지기 BM-944’은 강력한 롤링 지압 방식으로 발의 주요 지압점을 골고루 자극시켜 혈액 속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과 건강 관리를 효율적으로 가능케 한다. 또한 발 마사지뿐만 아니라 종아리, 허벅지, 무릎, 아킬레스건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가 하나의 기기로 모두 가능해 매일 서서 일하거나 근육이 자주 뭉치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필요한 아이템이다.
허벅지와 발뒤꿈치 부분에 온열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는 ‘브람스 스툴마사지기 BM-944’은 사용자의 신체 상태에 맞춰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각각 3가지의 자동모드와 수동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식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능 작동 시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마사지와 동시에 업무, 독서 등의 활동까지 가능하며,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툴로 활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브람스 스툴마사지기 BM-977’은 하루 20분의 사용만으로 무릎, 허벅지, 발목, 발바닥까지 골고루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패브릭 느낌의 고급 인조가죽 원단을 사용하여 위생적인 이용이 가능하며, 손쉬운 조작 버튼을 통해 마사지 기능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평소 마사지가 필요했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브람스 스툴마사지기 BM-944’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